필요에 맞는 영업용 테이블, 의자 중고까지 부담없이 둘러보세요.
안녕하세요 스타일 가구요!오늘은 구름이 뭉게뭉게~
크리스마스 잘 보내셨나요?오늘도 많이 춥습니다.나는 오늘 사진찍는데 손이 얼어서 부르르 떨면서 찍었어요
얼마전에는 짧은 일상을 올렸지만 이번에는 영업용 테이블, 의자 이야기로 돌아왔습니다. 🙂
그럼 시작해볼까요?다양한 카페나 식당에서 사용되는 가구입니다.물론 2곳 한정이 아니라 교회나 사무실에서 카페테리아에 놓을 가구를 준비하기 위해 방문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앞 이미지 다음 이미지
최근에는 요양원에 납품을 했는데 요양원이라면 세련된 의자보다는 편한 의자에 초점을 맞춰 찾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식당에서 교회까지 필요에 따른 영업용 의자를 마련하고자 할 때 반드시 새 의자가 아니더라도 실용적인 중고 가구도 고려할 수 있습니다.특히 식당 중고의자는 수량이 작지 않아 충분한 편에서 같은 의자로 통일해서 고를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식당의 특성상 매입하면 4~5개의 테이블만 있는 곳에서도 의자 20개 정도는 기본적으로 들어오기 때문입니다.식당 중고의자를 보면 영업용 테이블도 보러 갑니다.
빈티지 패턴의 LPM 소재 식당 영업용 테이블입니다.식당용 테이블인데 카페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영업용 의자를 같이 올려봤습니다.테이블을 자세히 보면 식당에서 자주 사용하는 사각다리가 아니라 H다리가 조립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업종, 메뉴에 따라 외관, 견고함을 고려할 때 어떤 다리를 사용할지 달라질 수 있습니다.위 사진 속에는 말바우 패턴의 LPM 소재 영업용 테이블입니다.몰바우 목재의 특성을 본뜬 붉은 빛이 도는 색상입니다.
원목을 사용하는데 금액적으로 부담스럽다면 이렇게 LPM, 무늬목 상판을 선택할 수 있지만 오히려 관리 측면에서도 원목보다 쉽다는 장점이 있습니다.물론 이것은 식당뿐만 아니라 카페가구에도 해당하는 이야기입니다.위 영업용 테이블에 다양한 중고 의자를 이것저것 맞춰보면 딱 마음에 드는 스타일을 찾을 수 있겠죠?각각 식당과 카페 납품 사진입니다!내추럴 톤으로 통일해서 전체적으로 예뻐 보이죠?사실 의자 등받이 부분을 보면 다 같은 의자는 아니에요.만약 필요한 만큼의 수량을 중고로 구할 수 없다면 비슷한 스타일로 대체하거나 나머지 수량만큼 새 것을 구입하는 방법도 좋아요.카페 현장도 둘러볼게요.원목 테이블에 의외로 골드체어가 너무 잘 어울려요.또 핑크, 블루 골드체어가 골고루 섞여 있어서 단조롭지 않게 느껴지네요.카페는 물론 교회, 사무실 카페테리아에 배치해 두셔도 너무 예쁠 것 같습니다.오늘은 영업용 의자, 테이블에 대해 공부했습니다.앞으로 3일 정도면 2022년이 되지만, 내년에도 함께 건강하게 달립시다!오늘 포스팅 여기까지 모두 추위 조심하세요~↓ 아래 사진을 클릭하면 ↓스타일가구 홈페이지로 이동!오늘은 영업용 의자, 테이블에 대해 공부했습니다.앞으로 3일 정도면 2022년이 되지만, 내년에도 함께 건강하게 달립시다!오늘 포스팅 여기까지 모두 추위 조심하세요~↓ 아래 사진을 클릭하면 ↓스타일가구 홈페이지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