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규모 돌잔치 답례수건 돌잔치 답례품 포장
소규모 돌잔치 답례수건 돌잔치 답례품 포장
안녕하세요! 오늘은 행운이 돌답례로 고른 답례수건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우리는 소규모 돌잔치로 진행해서 답례품을 무엇으로 할지 정말 많이 고민했습니다. 수건은 너무 흔한 것 같아서 좀 센스있는 선물을 고르고 싶었는데요. 며칠 동안 열심히 찾아봐도 마음에 드는 게 없었어요.
남편은 수건이 가장 무난하고 호불호가 없는 답례품이라며 이때가 아니면 또 언제 우리 아기 이름이 새겨진 수건을 주문해 보겠느냐고 했습니다. 그 말에 설득당해서 결국 돌답례품 수건으로 정했대요.
자수 수건은 거의 비슷비슷해서 어디서 주문할까 생각하던 중 색다르게 자수가 달린 수건을 발견했습니다. 예쁘고 감성적인 게 제 스타일이었거든요! 이름도 감성답례품-담기인데요. 지금부터 제가 직접 구매하고 느낀 솔직한 리뷰를 남겨보겠습니다. 🙂 소규모 돌답례품
자수는 정해진 문구로 고르셔도 되지만, 저는 제가 좋아하는 문구를 넣을 것을 주문했습니다. 12글자까지 가능하며 이모티콘도 원하는 것을 넣을 수 있습니다. 문구는 뭐라고 할까 망설이고 있었는데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순한국어 생일이 의미 있고 의미도 예뻐서 ‘타오르는 달 4일, 이름’으로 주문했습니다.
이모티콘까지 느낌있는 잎모양으로 넣어줬더니 정말 감성가득해보였어요
주문하면 며칠 후에 문자로 시안 보내주시는데요. 확인해보고 이상 없으면 그냥 제작 들어가겠습니다. 주문제작 상품이라 여유있게 주문하시는게 좋아요!
제가 주문한 소규모 돌답례 수건이 희망 수령일에 맞춰 무사히 도착했습니다. 30장 이상 주문하면 케이스에 다 넣어서 보내주거든요.저희는 돌잔치 장소가 택배를 못 받는 곳이라 집에서 받았는데 가능하면 행사장으로 바로 보내는 게 훨씬 편해요!
컬러는 퓨어화이트, 웜그레이, 스카이민트, 블루그레이 4가지가 있었는데 저는 평소 밝은 색을 좋아해서 화이트와 웜그레이를 선택했어요. 흰색으로만 다 하고 싶었는데 흰색 수건 쓰기 부담스러운 사람들도 많다고 해서 웜그레이랑 섞어줬어요!
돌답례품 포장케이스도 깔끔하고 예뻐서 마음에 들어요. 저는 심플버드 베이지와 아이보리 색상을 선택했어요. 포장을 보고 수건의 색상을 구분할 수 있도록 흰색 수건은 아이보리색 상자에, 웜그레이 수건은 베이지색 상자에 넣어달라고 사전에 요청했습니다.
무게는 가장 무난하다는 30수 170g짜리로 했는데 너무 얇거나 두껍지 않고 적당히 두께감이 있어 집에서 사용하기 좋아보였어요. 그리고 자수 마감도 예쁘게 되어있어서 마음에 들어요!
가까이서 봐도 너무 예쁜 타월 기대대로 정말 감성적이고 예뻐서 좋았어요. 저는 또 할 일은 없지만 돌답례를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소개하고 싶을 정도입니다.
돌 당일에 행사 담당자분이 이렇게 진열을 해주셨어요. 저는 당일 바빠서 못 봐서 스냅사진으로 확인했는데요. 손님들이 돌답례 수건이 예쁘다고 칭찬해 주셔서 기뻤어요.오늘은 소규모 돌답례로 고른 돌답례 수건 리뷰를 해봤습니다. 돌 준비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